교육청 킬러 사례 유일하게 ㅇㅈ하는거
미적이 수2 심화 과정이니 어쩔 수 없다만..
ㄹㅇ 미적 개념 알면 훨씬 쉽게 풀리는 공통 문제는 문제 있는듯 ㅋㅋ
0 XDK (+0)
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.
-
이번 교과 합격권인거같은데 간단히 몇가지 상담드리고싶어서요 ㅜㅜ
-
♥대전대학교 한의예과 20학번 새내기들을 찾습니다!!(수정)♥ 1
대전대학교 한의예과 20학번 신입생 여러분 안녕하세요! 대전대학교 한의과대학 41대...
-
대전대학교 한의예과 19학번 여러분 안녕하세요! 저는 19학번 여러분을 모시러 온...
-
대전대학교 한의예과 19학번 여러분 안녕하세요! 저는 19학번 여러분을 모시러 온...
-
대전대학교 한의예과 19학번 여러분 안녕하세요! 저는 19학번 여러분을 모시러 온...
-
★★★★☞☞대전대학교 한의예과 17학번 클럽☜☜☆☆☆☆ 0
대전대학교 한의예과에 합격하신신입생 여러분 축하드려요!!! >< 아래 링크는 앞으로...
-
제곧내 전문의 할려면 좋은 건가요? 아니면 의미 없는건가요?
이건 근데 병신같이 통합한게 문제임 ㅅㅂ 그냥 구별없이 싹다 통합하라고 미적 기하 확통 다치게
ㄹㅇ 그러면 문제도 좀 쉬워지고 좋을텐데
미기확+선대+해석학으로 범위 늘리는 것이 적절할 듯
해석학이라니...
저도 변곡점으로 풀었네요 ㅋㅋ 확통인데
그럼 수2에서 미적파트를 빼던가. 미적을 없애던가
미적이 수2의 심화과정인데 심화과정 들은 애들이 수2에 유리한게 불법이라니.
말이나되나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