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황 전용 콰인포퍼 기출변형 자작문제
콰인포퍼 기출변형 2.pdf
정답은 해설을 읽어보시면 됩니다. 급하게 만드니라 빼먹었네요
풀다 보면 느끼시겠지만 모 업체의 모의고사와 상당히 비슷한 느낌일겁니다...! 거기서 영감을 받기도 했고요.
<보기> 자체는 올해 초에 기출분석하면서 끄적여본건데, 선지는 잘 안뽑혀서 쟁여두고 있다가 최근에 사설 풀면서 느낀 바를 조금 녹여내 봤습니다.
많이 풀어보시고 피드백 좀 해주세요...! 정답률은 20프로 밑으로 예상합니다.
조금 모호한 점이 있다고는 생각하는데, 당장 개선하기에는 그리 시간이 많지가 않네요... 아무래도 수능 끝나고 다시 손봐줘야 할듯...
0 XDK (+0)
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.
-
실시간 옳게 된 공교육 12
여름방학 방과후로 이해원 모의고사 캠프 입갤ㅋㅋㅋㅋ 이게 공교육이지ㅋㅋㅋㅋ
-
만약 ‘공교육’ 보충수업을 통해서 똑같은 스킬을 가르친다면? 이것도 형평성에...
-
수능 출제진들이 '사교육 영향 줄이겠다'라고 하는 게 무서운 게 2
실제로는 우리가 어떤 기출 분석서를 보건, N제를 풀건, 실모를 풀건 소용이 없을...
-
저희학교에서 지금 하고 있는데 이거 왜 하는지 1도 모르겠네요 학생이나 선생한테는...
4번
땡
으악
땡땡
설마 1인가
(가)가 "유의미한 효과"를 보이는 것을 감안해야 하므로, 병과 다르게 중심부 지식 수정 없이 추가 가능하다는 거..?
답은 맞읍니다...
콰인은 지식=누적되기'만' 하는 것이 아니라고 강조한 거지
지식 자체는 추가+수정 둘 다 가능하다는걸 말하고 싶었어요
저도 옛기억 살려서
포퍼 - 추가
콰인 - 수정 가능 으로 접근했네요...
근데 ㄹㅇ 언뜻 쭉 읽으면 병이랑 관점이 섞여서 무조건 1번은 거르게 되네요 ㅠ
솔직히 1번 거르는건 못참죠 ㄹㅇㅋㅋ 별개로 관점 섞이는건 저도 살짝 걱정했는데 역시나네요... 워딩을 좀 명확하게 해줘야겠어요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