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ngels컨설팅 [725622] · MS 2017 (수정됨) · 쪽지

2017-12-06 15:16:11
조회수 8,337

[엔젤스팀] 시간 배치 못 받으신 분들 읽어주세요.

게시글 주소: https://faitcalc.orbi.kr/00014311966

안녕하세요 엔젤스컨설팅팀입니다.


무통장입금과, 카드결제가 초 단위로 겹치게 되면서

상담 가능인원보다 많은 중복 신청자가 발생한 시간대가 있습니다.


저희가 스케줄을 조정해 드릴 수 있는 한도 내에서는, 

이미 신청하신 1지망 시간대로

최대한 배정을 이미 해드렸습니다.


아직 배치가 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, 

다른 시간대로 이동 배치를 해 드리려고 합니다.


입시원 페이지에서, 비어 있는 시간대 중 

2지망 시간대를 고르셔서 


teamangels2017@gmail.com 으로

(상담신청하신 아이디의) 아이민 번호와 함께 메일 주시면

변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예약시스템을 최대한 정교하게 설계했음에도,

동시 접속/결제로 인해 중복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지 못하였습니다.


메일 주시는대로, 최대한 빨리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엔젤스 컨설팅팀 드림.




<내용추가>


예약확인 및 이후의 절차에 대한 안내문자는

시간배치가 확정된 후에 발송됩니다.




<오후 5시 30분 현재 2차 내용추가>


댓글 확인이나, 쪽지 답장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공통적인 질문사항들에 대해서 게시글을 통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.


1. 

일반상담기간 (28일, 29일) 에 대한 신청은, 현재 대기번호 받으신 분들의

일정을 조정하여 정리 중입니다.


내일 (12월 7일 금요일) 낮 12시에 남은 자리 정리해서 재오픈하겠습니다.



2.

중복배치, 결제오류, 무통장입금 오류 등의 사유로 

시간 배정을 받지 못하신 분들께서는 


앞선 공지글에서 말씀드렸듯이 teamangels2017@gmail.com 으로 메일 주시면

최대한 수험생 분들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정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조금 느리더라도, 신청하신 모든 분들께서 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 

모든 자원을 총동원하고 있습니다. 





0 XDK (+0)

  1.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.